♡ 문화영상발전소/공연문화리뷰

[뮤지컬] 넌센스잼보리

정민건TV 2007. 2. 17. 23:26
 공연장소
 
 
 관람좌석
 
 출연배우
 개인평점
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별로네요
국내 뮤지컬 공연 사상 최대의 흥행작답게 종로 연강홀을 꽉 채우더군..
각각 수녀들의 그 엽기적인 표정과, 몸놀림이란..^^

갠적으로 그렇게 재미있게 본 뮤지컬은 아니지만..
타 뮤지컬보다 객석으로 많이 뛰어들어 관중과 호흡을 함께하려 노력했고 객석 반응도 꽤 높았다.
최고의 캐스팅이라 그런지 배우들의 연기와 노래는 꽤 탄탄해보이는듯..

부담없이 웃으며 즐길수 있는 공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