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영상발전소/프로야구 인터뷰

[ⓜ 더베이스볼] "MLB? 선감독? 류현진?" KIA 윤석민 인터뷰

정민건TV 2012. 3. 27. 08:32

 

 "안녕하세요! 기아 타이거즈 투수 윤석민입니다.

2012년 시즌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저도 많이 설레고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팬분들꼐서도 많이 기다리셨을텐데 저 또한 많이 기다렸구요.

2012년은 꼭 좋은 성적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Q1. 메이저 리그 진출에 대해 윤석민 선수의 의견은? (정진혁님)

 

Q2. 메이저 리그에 가면 성공할 수 있을까요? (정진혁님)

 

Q3. 류현진 선수와 김광현 선수와의 라이벌 구도에 대한 부담감은?  (박가이버2님)

 

Q4. 만약 투수 말고 다른 포지션으로 바꿀 수 있다고 했을 때 해보고 싶은 포지션은? (최강기아타이거즈님)

 

Q5. 선천적으로 변화구를 잘 던지는 것 같은데. 손가락 관리 같은 것은 하는가요? (Jay park님)

 

Q6. 메이저 리그로 가기 위해서 실전용 변화구를 늘려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구종 확대에 대한 준비는? (Jay park님)

 

Q7. 그 동안 해외 에이전시들이 한 인터뷰를 보나 윤석민 선수는 꼭 해외로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마음 가짐은? (코밍님)

 

Q8. 독특한 습관이나, 징크스 같은 게 있나요? 슬럼프 극복은 어떻게? (Max님 외 다수)

 

Q9. 거포들을 삼진 잡았을 때 기분은? (푸른벗님)

 

Q10. 상대햇던 타자 중에서 까다로운 선수는 누구인가요? (푸른벗님)

 

Q11. ML은 체력이 뒷받침 되야 하는데, 체력적인 부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김선재님)

 

Q12. 어머니가 예전에 아침방송에 나오셔서 직접 삼 캐다가 먹이셨다고 들었는데 아직도 그렇게 해주시나요? (코밍님)

 

Q13. 선동렬 감독님이 부임 후 윤석민 선수가 인터뷰 '감독님께서 날 더 강하게 만들어 주실 것이다'라고 했는데... (코밍님)

 

Q14. 올 시즌은 작년보다 더 열심히 준비했다고 하셨는데 어느 부분에 중점을 두고 훈련을 했는지... (heynarae님)

 

Q15. 가장 자신 있는 타이틀과 가장 자신 없는 타이틀은 무엇인가요? (heynarae님)

 

Q16. 강속구투수가 되기 위한 윤석민 선수만의 비결이 있나요? (무엠가님)

 

Q17. 메이저 리그 공이 무브먼트가 더 쉬워 그나마 좀 유리할듯 한데... 

 

(인터뷰: 이선호 / 영상: 정민건)